상현동에 야들야들한 불맛, 마왕족발 광교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바로
댓글 0건 조회 5,622회 작성일 19-09-26 10:14

본문

저는 맛집 다니는 재미에 요즘 푹 빠져 있는데, 얼마전에 다녀온 상현동 맛집이 진짜 대박으로 괜찮았어요.

그 이야기를 조금 공유해 드려볼까 합니다.


제가 다녀왔던 곳은 이곳이였는데요. 오픈 2주년 행사로 배달 요금도 무료고, 족발볶음밥이랑 음료수 서비스도 해주고 있었습니다.

다녀왔을 때는 그랬는데 지금은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012.png

 

 

상현동 맛집 이곳의 내부 인테리어는 이런 느낌입니다.

약간 사이버틱하기도 하고, 뭔가 세련되면서 깔끔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젊은 분들이 데이트 하러 많이 오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013.png

 

 

주문하면 반찬이랑 족발을 쫘아악 깔아주시는데요. 확실히 이런저런 쓸데없는 반찬 없이 다 먹을만한 것들로만 나와준 모습입니다. 

족발들은 직화로 굽기 때문에 주문을 하고 굽는 시간이 15분정도소요가 돼요. 상현동 맛집 이라면 이정도 시간은 기다릴 수 있죠.


반찬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우선 마늘이랑 고추, 그리고 무말랭이, 쌈무 요렇게인데요. 다 하나하나 족발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것들이죠.


제가 맛 본 메뉴는 반반 족발이에요. 직화로 구운 바비큐 족발 기본과 매운맛의 불족발이 반반 나오죠.

두 가지 맛을 같이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아요.

 

 

015.png

 

 

기본부터 맛을 봐주었는데, 불맛 확 퍼지면서 잡내없이 깔끔한 맛을 자랑하더라구요. 따끈하고 얇아서 입에서 보들보들 십혔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족발이 껍데기랑 살코기가 잘 어울려야하고 따로 놀면 안된다고 생각을 하는데, 여기 족발이 바로 그런 맛이었습니다.

조화로움이 꽤나 좋은 편이었다고나 할까요!?


맛을 보고 굉장히 부드럽길래 쌈도 크게 크게 싸서 먹어줬는데, 생각보다 더 맛있었어요.

입안 한 가득 들어차는 맛이라고 할까요!? 상현동 맛집 쌈도 다 싱싱했구요.


그리구 특이한 점은 여긴 당면을 주문할 수가 있는데요. 잡채같은 얇은 면이아니라 납작당면이 특제 소스에 무쳐져 나온답니다.

이거 개존맛탱이에요.



 

마왕족발 광교점 위치 안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MEMBER LOGIN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셨나요?

정보찾기